한류문화원과 (사)한국언론사협회, K스타저널이 주최하고 한류미술대전 운영위원회, 서경일보와 한류미술원이 주관하는 2023 한류미술대전 전국공모전에서 박혜정 작가가 입선을 수상하였다.
2023 한류미술대전 전국공모전에서 입선을 수상한 작품은 [자작나무 숲]라는 작품이다.
이 작품의 작가 생각은 다음과 같다. "작나무는 계절마다 그 느낌이 다르다 봄과 여름은 주변의 풀과 어우러져 생동감이 넘치고 가을 자작나무는 식물의 무르 익음으로 흰 자작나무의 색이 주변을 더욱 알록달록함을 돋보이게 한다. 겨울에는 눈과함께 하늘의 여백이 멋스럽다 . 오늘은 아크릴 물감으로 가을 자작나무를 소환해 본다."
박혜정 작가는 청주대학교예술대학 산업디자인학과 졸업하고, 개인전6회(예술의전당한가람 미술관 외)를 개최한 바 있으며, 한국미술협회 속초지부전 및 강원도 미술협회전을 비롯하여 한국 미술협회전, 사랑나눔자선미술전, 속초산악박물관 개관기념전, 강원 아트페어전, 예술과이음전, 작품마음 나누다전, 색채의향연전, 통영바다미술전, 국제온라인미술교류전, 중국훈춘시교류전, 온세아트센터 개관기념전, 리수갤러리 개관기념전, 속초시립박물관 작가초대전에 참여하였다.
또한, 심사이력으로는 설악산국립공원 사생대회를 비롯하여 설악 학생미술실기공모, 장애인의날 그림그리기대회, 고성거진시장 사생대회, 속초청소년 수련관 사생대회, 2021속초공공미술 프로젝트가 있다.
그리고 동아국제미술대전 입선, 동아예술대전, 입선, 강원미술대전 입선 및 특선의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현재는 (사)한국미협속초지부 서양화분과장, 속초예총수석부회장 및 화실을 운영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스타저널 #www.starjn.com <저작권자 ⓒ 한류미술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작품
한류미술원 갤러리 많이 본 기사
|